프로그램 아이콘: PartsArena Pro

PartsArena Pro 용 iPhone

  • 무료
  • 사용 언어: 한국어
  • V3.5.0
  • 4.2
  • (1)

Softonic 리뷰

PartsArena Pro: 신뢰할 수 있고 포괄적인 난방 정보

PartsArena Pro는 22,000개 이상의 보일러 모델과 245,000개 이상의 부품에 대한 풍부한 정보에 오프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한 앱입니다. 영국의 보일러 제조업체, 부품 재고업자 및 난방 기술자를 위해 설계된 이 앱은 고장 진단과 올바른 부품 식별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자원입니다. 5,400개 이상의 대화식 기술 매뉴얼과 BuyTrade를 통한 원활한 부품 구매를 통해 PartsArena Pro는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고 최신 정보에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PartsArena Pro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앱에서 직접 부품을 주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BuyTrade에 등록하면 우선 가격을 즐길 수 있으며, 부품 가용성을 확인하고 특급 배송 또는 수령을 위해 여러 재고업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부품 주문 프로세스가 간소화되고 잘못된 부품을 주문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Commusoft 및 Joblogic와 같은 제3자 소프트웨어와 통합되어 난방 산업 전문가가 핵심 난방 데이터에 더욱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부품 목록, 검색 기능 및 사진 및 폭발 도표가 포함된 모델 부품 목록과 같은 기능으로 PartsArena Pro는 빠르게 올바른 부품을 찾을 수 있는 포괄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PartsArena Pro는 구독에 약정하기 전에 앱을 체험할 수 있는 초기 2주간의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월간 및 연간 인앱 구독은 AppStore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독은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 방대한 데이터베이스,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및 원활한 부품 구매 기능을 통해 PartsArena Pro는 난방 산업에서 누구에게나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 고장 진단, 부품 주문 또는 최신 난방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하는 경우 PartsArena Pro가 도움이 됩니다.

 0/1

앱 사양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아이콘: PartsArena Pro

PartsArena Pro 용 iPhone

  • 무료
  • 사용 언어: 한국어
  • V3.5.0
  • 4.2
  • (1)

PartsArena Pro에 대한 사용자 리뷰

당신은 PartsArena Pro를 시도?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

Softonic
PartsArena Pro에 대한 사용자 리뷰
Softonic

Softonic은 당사의 플랫폼에서 호스트되는 모든 파일을 스캔하여 평가하고 기기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합니다. 당사 팀은 새 파일이 업로드될 때마다 검사를 수행하고 주기적으로 파일을 검토하여 파일 상태를 확인하거나 업데이트합니다. 이 종합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파일의 상태를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깨끗함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깨끗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당사는 50여 개가 넘는 세계의 유수한 안티바이러스 서비스에서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연결된 파일 및 URL을 스캔했으며, 잠재적인 위협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경고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잠재적으로 악성이거나 필요 없는 번들 소프트웨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아직도 제공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사의 스캔 시스템에 기반하여, 이러한 플래그가 긍정 오류일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긍정 오류란?

양성 프로그램이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에 사용된 너무 광범위한 탐지 시그니처나 알고리즘으로 인해 악성으로 잘못 플래그 지정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잠재적 악성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놓칠 가능성도 있음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맬웨어가 없는 프로그램 및 앱 카탈로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당사 팀은 모든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사용자의 피드백을 다시 당사로 되돌리는 보고 소프트웨어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사용자가 발견할 수 있는 특정 문제에 플래그를 지정하면 Softonic에서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